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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b 손해보험 콜센터
지원금정보블로거
2025. 1. 2. 04:33
DB손해보험은 고객의 다양한 문의와 요청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여러 전문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각 업무별 주요 콜센터와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:
1. 고객상담센터
- 대표전화: 1588-0100
- 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
- 주요 서비스:
- 보험 상품 안내 및 가입 상담
- 계약 내용 조회 및 변경
- 보험료 납입 및 청구 관련 문의
- 기타 일반 문의
2. 보험금 청구 상담센터
- 전화번호: 1566-1040
- 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
- 주요 서비스:
- 보험금 청구 절차 안내
- 필요 서류 및 진행 상황 문의
3. 대출 상담센터
- 전화번호: 1544-0100
- 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
- 주요 서비스:
- 보험계약대출 및 신용대출 상담
- 대출 신청 및 상환 관련 문의
4. 인터넷 전용 상품 상담센터
- 전화번호: 1600-0100
- 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
- 주요 서비스:
- 온라인 상품 안내 및 가입 상담
- 인터넷 계약 관련 문의
5. 청각·언어 장애인 전용 상담센터
- 전화번호: 070-7451-9846
- 운영 시간: 평일 09:00 ~ 18:00
- 주요 서비스:
- 문자 및 영상 통화를 통한 상담 서비스 제공
6. 보이는 ARS 서비스
- 이용 방법: 스마트폰에서 고객상담센터(1588-0100)로 전화 시, 음성 안내와 함께 화면을 통해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citeturn0search15
- 주요 특징:
-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편리한 서비스 이용 가능
- 모바일 연계를 통한 추가 서비스 제공
7. 긴급출동 서비스
- 전화번호: 1600-0100
- 주요 서비스:
- 자동차 고장 시 긴급출동 요청
- 사고 접수 및 현장 지원
8. 계약상담 업무시간 변경 안내
- 변경 내용: 2019년 4월부터 질병, 상해, 운전자보험의 계약상담 업무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운영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. citeturn0search6
- 참고 사항: 해당 시간 외에는 DB손해보험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DB손해보험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전문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, 각 센터별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또한,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